도달 및 빈도 구매 유형을 통해 광고 순서 지정, 리타겟팅 또는 예약
도달 및 빈도 구매 도구를 통해 광고를 구매하는 경우 타게팅 지역의 특정 사람들에게 광고를 보여주는 방식과 시기를 관리하기 위해 순서 설정, 리타겟팅 또는 예약 기능을 언제 사용할지 안내합니다. 광고 순서 설정 도달 및 빈도 구매 옵션에는 최대 50개 광고의 순서를 원하는 대로 정렬하여 타겟에게 노출할 수 있는 순서 설정 도구가 있습니다. 타겟 대상의 사람들은 이 도구에서 설정한 순서로 광고를 보게 됩니다.예를 들어, 광고 1을 게재한 후 광고 2가 게재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. 단, 사람들이 다음 순서의 광고를 보기 위해 지금 노출 중인 콘텐츠에 참여해야 하는지 여부는 회원님이 관리할 수 없습니다. 사람들에게 특정 순서로 정보를 주거나 스토리를 전달하려면 광고 순서를 설정하세요. 예를 들어, 광고에서..
2021.06.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