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2. 전환수 최대화 입찰 정보

2020. 10. 6. 23:39Google Products/Reading the Google

전환수 최대화 입찰 정보

전환수 최대화는 캠페인에서 가장 많은 전환이 발생하는 방향으로 예산이 지출될 수 있도록 입찰가를 자동으로 설정합니다. 이 입찰 전략은 고급 머신러닝을 사용하여 입찰가를 자동으로 최적화하고 각 입찰에 맞게 입찰가를 맞춤 설정하는 실시간 입찰 기능을 제공합니다. 이 도움말에서는 전환수 최대화의 원리를 설명합니다.

 

입찰가 조정 및 전환수 최대화

입찰가 조정을 이용하면 사용자가 검색하는 위치, 시점 또는 방식에 맞춰 광고의 게재빈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. 전환수 최대화에서는 실시간 데이터를 바탕으로 입찰가가 최적화되므로 기존 입찰가 조정은 사용되지 않습니다. 하지만 모바일 입찰가 조정을 100% 낮추는 설정은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작동방식

전환수 최대화 입찰은 캠페인의 기존 정보를 활용하고 입찰 시점에 파악되는 문맥 신호를 평가하여 광고가 게재될 수 있을 때마다 최적의 입찰가를 자동으로 찾습니다. Google Ads에서는 캠페인에서 가장 많은 전환이 발생하는 방향으로 예산이 지출되도록 입찰가를 설정합니다.

 

전환수 최대화 입찰로 전환하기 전에 다음 사항을 고려하세요.

 

- 평균 일일예산 금액을 확인하세요. 전환수 최대화는 평균 일일예산을 완전히 소비하려고 하기 때문에 예산보다 훨씬 적은 금액을 지출하고 있다면 전환수 최대화로 지출이 크게 늘어날 수 있습니다.

- ROI 목표를 확인하세요. 캠페인에 타겟 전환당비용(CPA) 또는 광고 투자수익(ROAS)와 같은 ROI 목표가 있는 경우에는 타겟CPA 또는 타겟 광고 투자수익(ROAS) 입찰 전략으로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. 이러한 전략도 전환수 최대화 전략과 마찬가지로 각 입찰에 대해 자동으로 입찰가를 설정하지만, 목표는 예산을 모두 지출하여 전환수를 최대화하는 게 아니라, 설정된 평균 CPA 또는 ROAS 목표를 달성하는 것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(출처: support.google.com/google-ads/answer/7381968)